업계 1위가 존나 갑질하는거지 ㅋㅋㅋㅋ
대기업이 배급사 돈으로 하는거 지들 멋대로 바꾼건데 ㅋㅋㅋ
프로모 안 팔리면 예매율 안 올라 입소문 적어져 뭐하러 함?
여기서 잡기 쉬워져서 좋다고 하는 게 이기적으로 보임
배급사 입장에선 ㅈㄴ 속터질텐데
대기업이 배급사 돈으로 하는거 지들 멋대로 바꾼건데 ㅋㅋㅋ
프로모 안 팔리면 예매율 안 올라 입소문 적어져 뭐하러 함?
여기서 잡기 쉬워져서 좋다고 하는 게 이기적으로 보임
배급사 입장에선 ㅈㄴ 속터질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