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도전은 못하고 꼭 해야할거 있는 날만 노트북 들고나와서 도전했어
심지어 내가 도전한 것들은 거의 정오여서 시간이 너무 애매했음 ㅠㅠㅠ
이거 진짜 난감한 시간대야. 나만 그럴수도 있지만
도저히 1기기로는 못하고
그마저도 실패한 전적이 꽤 있지...
그래도 솔직히 이번 리뉴얼이 좋다고는 절대 말 못하겠네
오히려 내 선택지만 줄어들었지
다 도전은 못하고 꼭 해야할거 있는 날만 노트북 들고나와서 도전했어
심지어 내가 도전한 것들은 거의 정오여서 시간이 너무 애매했음 ㅠㅠㅠ
이거 진짜 난감한 시간대야. 나만 그럴수도 있지만
도저히 1기기로는 못하고
그마저도 실패한 전적이 꽤 있지...
그래도 솔직히 이번 리뉴얼이 좋다고는 절대 말 못하겠네
오히려 내 선택지만 줄어들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