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용포디 좌석 어디가 나아?
- 21:41
- 조회 6
- 잡담
-
- 토이스토리 오티 3장 가질지 고민중
- 21:40
- 조회 16
- 잡담
-
- 애비 목소라 ㅈㄴㅈㄴ 섹시함
- 21:39
- 조회 17
- 잡담
-
- 헐 메박 오리지널 티켓 이제 상영 후 증정이구나
- 21:39
- 조회 38
- 잡담
-
- 냥...사원 냥사원..
- 21:37
- 조회 60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보바펫 엔딩 스타파이터에서 애비가 이번이 마지막이야 하는 거 보고
- 21:35
- 조회 62
- 잡담
-
- 용포프 새벽 4시에 끝나네 용산역 개방이 5시인가?
- 21:34
- 조회 51
- 잡담
-
- 나 군체 5주차 포토카드 1셋 <-> 너덬 군체 오티
- 21:34
- 조회 15
- 교환/나눔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내가 첫눈했을 때 영방에서는 21만 넘었다고 만차만차하고 있었거든
- 21:32
- 조회 87
- 잡담
-
- 굿즈 모으는 기준이 뭐야?
- 21:31
- 조회 77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볼때마다 웃기네 어떻게 주인공 대사가 >내얼굴봤지? 그러니 죽어라<
- 21:31
- 조회 57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그로구 아빠랑 같이 쉬는 날
- 21:30
- 조회 84
- 잡담
-
- 뻘말인데 나 드래곤 길들이기 포디 25-26시 영화보고 집 돌아갈때
- 21:27
- 조회 69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근데 그러면 2시까지 대기실?있다가 영화보고
- 21:24
- 조회 119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시간대가 저 지경인데 좌석 빠지는 것 좀 봐
- 21:20
- 조회 91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헐 사뮤엘 엘 잭슨 제다이 출신이였네
- 21:16
- 조회 151
- 잡담
-
- 타모시랑 셀레나 케미 좋았는데
- 21:14
- 조회 99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내일이 아이맥스 마지막인가??
- 21:12
- 조회 158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드래곤스네이크 머리 부분은 진짜 만들었다더니 애비 진짜 삼켯네
- 21:10
- 조회 166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솔직히 아맥 포디가 저렇게 잘팔리는데 돌비도 있었다면 잘팔렸을거다ㅠ
- 21:09
- 조회 8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