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가뭔데..라고하면 할말없지만 볼생각도 딱히 없긴했지만 그래도 배급사들은 예매율 올리겠다고 무쿠라도 푸는건데 이게 뭐람....
잡담 쿠폰 많이 안나가니까 뭔가 마음안좋음
282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니가뭔데..라고하면 할말없지만 볼생각도 딱히 없긴했지만 그래도 배급사들은 예매율 올리겠다고 무쿠라도 푸는건데 이게 뭐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