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당 자리 아니거든
내가 먼저 예매를 했는데 나중에 보니까 양 옆이 차 있길래
난 내자리 안 앉고 그 옆 빈자리 앉았는데
보니까 그 양 옆 두사람이 일행이더라구!!!
일행 - 나 - 일행
이렇게 예매한거야ㅋㅋㅋㅋㅋ
대체 뭐였을까?
명당 자리 아니거든
내가 먼저 예매를 했는데 나중에 보니까 양 옆이 차 있길래
난 내자리 안 앉고 그 옆 빈자리 앉았는데
보니까 그 양 옆 두사람이 일행이더라구!!!
일행 - 나 - 일행
이렇게 예매한거야ㅋㅋㅋㅋㅋ
대체 뭐였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