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37 |
00:05 |
10,544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4,097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5,537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2,718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8,140 |
|
공지
|
알림/결과 |
CGV IMAX 스크린크기 와 등급표 (24.12.17 갱신)
23 |
24.12.17 |
72,341 |
|
공지
|
알림/결과 |
🥕 스쿠 , 서쿠 , 싸다구 , 빵원티켓(➕️) , 0️⃣원딜 의 안내와 도전법 🥕 에누리(프로모션) 상세일정은 알림/결과 카테 참고 🥕 2026.06.21 갱신
68 |
22.12.16 |
210,937 |
|
공지
|
알림/결과 |
🏆🔥 더쿠 영화방 덬들의 선택! (각종 어워드 모음) 🔥🏆
6 |
22.08.22 |
144,087 |
|
공지
|
알림/결과 |
🎬알아두면 좋은 영화 시사회 응모 사이트 정보🎬
51 |
22.08.15 |
208,511 |
|
공지
|
알림/결과 |
📷 포토카드를 만들어보자٩(ˊᗜˋ*)و 포토카드에 관한 A to Z 📷
29 |
21.10.25 |
184,434 |
|
공지
|
알림/결과 |
📣📣 영화의 굿즈는 어떻게 받을까🤔? 자주하는 굿즈 질문 모음 📣📣
30 |
21.10.19 |
218,826 |
|
공지
|
알림/결과 |
영화방 오픈 안내
11 |
18.08.20 |
161,528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428036 |
잡담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만달로리안들이 왜 섹시 한가 그 답은...
|
20:42 |
1 |
|
428035 |
잡담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그로구 보낸 다음에
1 |
20:41 |
15 |
|
428034 |
잡담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그로구 기사작위 왜받은거야? ㅋㅋㅋㅋㅋㅋ
4 |
20:41 |
28 |
|
428033 |
잡담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항상 얼굴 가리고 다녔어서 표정관리 못하는 사람
1 |
20:38 |
42 |
|
428032 |
잡담 |
케이팝데몬헌터즈 사자보이즈 가수성우들 이제서야 방송 나오는 거 ㄱㅇㄱ
|
20:36 |
32 |
|
428031 |
잡담 |
마이클) 롯시 응원봉 낼부터 수령 가능맞지??
1 |
20:36 |
16 |
|
428030 |
잡담 |
디클 실관을 영원히 고민하는 사람
1 |
20:35 |
25 |
|
428029 |
잡담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울 애기 표정 다양한 것 좀 보소
3 |
20:34 |
76 |
|
428028 |
잡담 |
마이클) ㅇㅇㅎ 자파 졸귀
2 |
20:33 |
24 |
|
428027 |
잡담 |
개인적으로 사카모토 유지는 서늘한 걸 잘쓴다고 생각
1 |
20:32 |
33 |
|
428026 |
잡담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이 장면 큰 화면으로 보고 싶어 (드라마 ㅅㅍ)
2 |
20:32 |
74 |
|
428025 |
잡담 |
나 일영 특유의 그 감성때문에 계속 실패하다가 이번엔 아예 볼 생각도 안했는데 스포 오히려 좋아임ㅋㅋㅋ
1 |
20:29 |
38 |
|
428024 |
잡담 |
빵티플 쿠폰부터 취켓 하다가 든 생각인데 이거 쿠폰 취소가 나올 수가 있어?
6 |
20:26 |
74 |
|
428023 |
잡담 |
좀 당황스럽군... 왜... 왜그러는거야 너희들 (자표미안)
5 |
20:21 |
219 |
|
428022 |
잡담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용포디 대관 응원상영 신청한 덬 있어?
7 |
20:17 |
136 |
|
428021 |
잡담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첨봣을땐 안 사려햇는데 결국주문햇다 메박키링 ㅋㅋ
3 |
20:16 |
152 |
|
428020 |
잡담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회차 좀 알려줄덬!
4 |
20:14 |
99 |
|
428019 |
잡담 |
헤일메리) 남돌비는 화욜로 마지막인거겠지?
1 |
20:09 |
51 |
|
428018 |
잡담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나는 파수꾼의아이가 사이비라고 조금도 생각하지 않아!!
2 |
20:05 |
126 |
|
428017 |
잡담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그로구 다마고치 하는 덬들 질문 !!!
2 |
19:59 |
9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