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차라리 그렇게 라도 쓰이면 나은 수준같은데... 티켓이 안나가는디요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진짜 배급사들은 무슨 날벼락이냐
- 15:17
- 조회 18
- 잡담
-
- 와일드씽) 어제 다시봤는데 상구 진짜 쉴새없이 끼부리더라
- 15:17
- 조회 4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난 그로구도 압바 쓰러진 담에 더 의젓하게 행동했다고 생각함
- 15:16
- 조회 13
- 잡담
-
- 슈퍼걸도 소진 느리네ㅠ
- 15:15
- 조회 47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걍 우리끼리 농담으로 사이비라고 하는거지 걍 생활방식이 다른 수준인거임
- 15:15
- 조회 42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루크쌤한테 너 제다이냐고 묻는거보고 이야 내가 애비보다 많이 아는구나 새삼 느낌ㅋㅋㅋㅋ
- 15:14
- 조회 21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근데 생명수 들어갔다 나오면 용서되는것도 뭔가 얼레벌레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5:13
- 조회 45
- 잡담
-
- 헤일메리) 그레이스 고민할 때
- 15:13
- 조회 24
- 잡담
-
- 씨집놈들은 지들이 얻는게 뭐지?
- 15:13
- 조회 39
- 잡담
-
-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슈퍼걸> 치킨 상영회
- 15:12
- 조회 56
- 스퀘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쭈구리 그로구가
- 15:12
- 조회 62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난 아머러가 애비 창(?) 녹일때 너무 웃겼음ㅋㅋ
- 15:12
- 조회 43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아니 개뻘한데 나 사이비한테 좀 데인적 있어서 애비 사이비라니까 살짝 식을라그럼
- 15:10
- 조회 102
- 잡담
-
- 슈퍼걸 스쿠 소진속도 느리니까 내가 괜히 슬퍼
- 15:09
- 조회 99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시즌2에서 보카탄이 보바펫 혐오하던거 첨엔 뭔소리를 하는 건가 했는데
- 15:09
- 조회 47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용포디 좌판 좋은데
- 15:09
- 조회 52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딘자린 이랑 그로구랑 똑같네? 만달로리안이 드로이드 총쏴서 죽이고 구한거
- 15:08
- 조회 47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진짜 얼탱없어 말안하는건 그럴수 있는데 왜 끝까지 아니라고는 못하는거냐고ㅋㅋㅋㅋ
- 15:08
- 조회 49
- 잡담
-
- 메가 빵티로 예매한 거 몇분 전까지 예매취소 가능해?
- 15:07
- 조회 54
- 잡담
-
- 씨네큐 신도림 <뒷자리에 태워줘> 월간 레이 상영회
- 15:06
- 조회 33
- 스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