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쿠 그거 얼마한다고 등급유지하려고 쌩돈내는게 훨씬 많을텐데 이게 아니꼬울일이 뭐가있음? 씨집 진짜 장사 이상하게 하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응?? 그럼 헬맷 벗고 생활해도 괜찮은거야??
- 12:56
- 조회 6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딘자린 10분에 한 마디씩 하던거 전생같다
- 12:56
- 조회 11
- 잡담
-
- 영화관 다 어려운데 CGV는 자사 기술이 있음 / 롯시 보통 롯데백화점 안에 입점한 경우가 많음
- 12:56
- 조회 19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아까 용포디 조조 열렸을때 홀딩 미쳤더라
- 12:55
- 조회 12
- 잡담
-
- 이 기시감... 마블공화국 시절 마블 관객수만 믿고 영화값 올린 C모회사 생각난다
- 12:54
- 조회 23
- 잡담
-
- 메박이 크게 무너져서 그렇지 롯시 빚도
- 12:54
- 조회 35
- 잡담
-
- 아 이럴때 씨집살이 해방 시켜줄 메박 어디 없나
- 12:53
- 조회 34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용아맥 또 보고싶긴한데 평일 심크크는 초큼 무리
- 12:51
- 조회 21
- 잡담
-
- 롯시가 더 클수있는 마지막기회 아닌가
- 12:50
- 조회 90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용포디는 열리면 그냥 무조건 나가는 수준이네
- 12:50
- 조회 46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만달로어인 중에 유명한게 애비라
- 12:50
- 조회 59
- 잡담
-
- 점점 영화라는게 걍 집에서 ott보자 추세라는걸 모르나봄
- 12:49
- 조회 26
- 잡담
-
- 곧 정부쿠폰도 풀고 성수기라 생각보다 타격 티 안날텐데 9~11월 어케할려고 저러지
- 12:48
- 조회 44
- 잡담
-
- 파리 택배 기사 본 덬들아 1주차 포스터 무쿠 영혼 가치 있어??
- 12:48
- 조회 23
- 잡담
-
- 메박 포대팝콘 영영 없는거야?
- 12:48
- 조회 53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애기랑 애비의 일상 진짜 너무 간절하게 궁금함
- 12:46
- 조회 73
- 잡담
-
- 슈퍼걸 싸다구 잘 안나오네 ㅠㅠㅠㅠ
- 12:45
- 조회 80
- 잡담
-
- 씨집아 혹시나 나중에 힘들다는 징징 대는 소리만 하지마 ^^
- 12:43
- 조회 76
- 잡담
-
- 너덬들 보통 일주일에 영화관 몇번쯤 가니?
- 12:43
- 조회 82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아기 100년쯤 살면 성장기 끝나는거 아닐까? 그래서 그 크기맞춰서 막스마라 사입혔을듯
- 12:43
- 조회 3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