찍먹하는 영덬들만 줄어들텐데 돈을 업자가 쓰겠냐고ㅋㅋ 프로모로 아낀김에 매점에서 사먹고 그러는건데 도대체 누굴위한거임
잡담 저러면 씨집에도 마이너스 아니냐
39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찍먹하는 영덬들만 줄어들텐데 돈을 업자가 쓰겠냐고ㅋㅋ 프로모로 아낀김에 매점에서 사먹고 그러는건데 도대체 누굴위한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