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쿠는 취켓 ㄱㅊ은데 서쿠는 취켓 자신없어서 걍 바로 할건데 월화 보고싶은거 다 프모해서 고민이네.. 거기다 수목금에 또 뭐할지도 모르겠고... 아 걍 이런 고민하고 있는 나도 짜증나 내가 왜 이런 고민을 해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