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팝마트 피규어, 봉제 키링, 소프비 피규어 등 너무 지른게 많아서 이제 자제해야지 했는데
킹치만......마그넷 조형이 이렇게 이쁜데 얻떢케 참냐구ㅠㅠ
풀박은 못사고 3개 샀는데(이것도 비쌈..) 애비랑 애기 다 있었으면 좋겠다!

팝마트 피규어, 봉제 키링, 소프비 피규어 등 너무 지른게 많아서 이제 자제해야지 했는데
킹치만......마그넷 조형이 이렇게 이쁜데 얻떢케 참냐구ㅠㅠ
풀박은 못사고 3개 샀는데(이것도 비쌈..) 애비랑 애기 다 있었으면 좋겠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