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달까지 존버했으면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솔직히 저거 더 많은 관객들이 참여할 수 있게 어쩌구 하는게 결국 안 돌려말하면
- 09:57
- 조회 0
- 잡담
-
- 미친놈들 개빡치게 관도 안열어놓고 쿠폰뿌린대
- 09:57
- 조회 0
- 잡담
-
- 와 마티슈프림 아직도 관열린게 저정도라고
- 09:57
- 조회 10
- 잡담
-
- 1일 1회 제한만 됐어도 이렇게 빡치지는 않았을거 같음ㅋㅋㅋ
- 09:56
- 조회 23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ㅇㅇㅎ 디즈니 킹덤 게임 알아?
- 09:56
- 조회 12
- 잡담
-
- 씨집 프모 주1회면 한번 받은 쿠폰은 날짜 변경이라도 하게 해줘라...
- 09:56
- 조회 9
- 잡담
-
- 난 아직도 CGV 상영 화면 문제 문의 답변 받았던 거 중에 개충격먹은게
- 09:55
- 조회 46
- 잡담
-
- 저번에 꽉꽉 채워서 문의했는데 복붙 대답받고 힘빠져서 그래라... 싶었다가
- 09:53
- 조회 48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아침부터 만달로구 생각하며 루팡하는 삶
- 09:52
- 조회 35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애비 애기 그리고 로타의 목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9:50
- 조회 61
- 잡담
-
- 마티슈프림) 티켓 프로모션 일정
- 09:50
- 조회 92
- 스퀘어
-
- 아직도 서쿠 뭐할지 못정함..
- 09:48
- 조회 61
- 잡담
-
- 씨집 프로모 전 올려보는 글 (이제 취소하면 끝)
- 09:46
- 조회 102
- 잡담
-
- 🔥👀 CGV 개악의 날 다들 파이탱 🦅🔥
- 09:44
- 조회 49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쩐다 (이런 단어 쓰기엔 내 나이가 좀 그렇지?)
- 09:42
- 조회 90
- 잡담
-
- Cgv 서쿠 스쿠 주1회는 각각이야 아님 둘이 묶어서야?
- 09:42
- 조회 67
- 잡담
-
- CGV에 스케줄 미리 안내는 할건지 재문의했는데ㅋㅋㅋㅋㅋㅋ
- 09:41
- 조회 128
- 잡담
-
- 토이스토리 2주차 포스터 있을까
- 09:40
- 조회 38
- 잡담
-
- 헤일메리) 칼 좋았는데 서운한거 하나 있어
- 09:40
- 조회 51
- 잡담
-
- 나 군체 5주차 포토카드 1셋 <-> 너덬 군체 오티
- 09:39
- 조회 17
- 교환/나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