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영관 반정도 차 있었는데 진심 역대급으로 관크 1도 없이 조용하더라 팝콘 들고 오는거 쫌 봤는데 소리도 안남ㅋㅋㅋ 자리지켜서 크레딧도 다 보고 나가던데 다들 잔건 아니겠지 🤣ㅋㅋㅋㅋ
잡담 오늘 디클데 봤는데
104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상영관 반정도 차 있었는데 진심 역대급으로 관크 1도 없이 조용하더라 팝콘 들고 오는거 쫌 봤는데 소리도 안남ㅋㅋㅋ 자리지켜서 크레딧도 다 보고 나가던데 다들 잔건 아니겠지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