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개봉이니까 그거까진 괜찮아?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씨집아 혹시나 나중에 힘들다는 징징 대는 소리만 하지마 ^^
- 12:43
- 조회 2
- 잡담
-
- 너덬들 보통 일주일에 영화관 몇번쯤 가니?
- 12:43
- 조회 13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아기 100년쯤 살면 성장기 끝나는거 아닐까? 그래서 그 크기맞춰서 막스마라 사입혔을듯
- 12:43
- 조회 15
- 잡담
-
- 메박 MX4D 포스터 마지막이 꽤 예전이네... 슈퍼걸 안주겠지?
- 12:42
- 조회 7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보카탄 보고 놀라는 그로구ㅋㅋㅋㅋㅋㅋ
- 12:42
- 조회 34
- 잡담
-
- 씨집 수뇌부 중에 업자랑 뒷골목 브로커 하는 임원 있는거 아님?
- 12:39
- 조회 56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제대로 안아달라구여
- 12:36
- 조회 99
- 잡담
-
- 토이스토리5) 스엑포랑 삼티 2피하고싶은데 2피 안되겠네ㅠㅠ
- 12:34
- 조회 53
- 잡담
-
- 근데 영방평 보고 실망했다 보고 좋아진 케이스랑 반대 케이스 둘다 있어서
- 12:32
- 조회 116
- 잡담
-
- 근데진짜 어제까지는 어떻게든 다시 돌아와주거나 완화해주면 하고 간절했는데 하루 직접겪어보니까
- 12:31
- 조회 103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자고 일어났더니 아빠 없어서 소리지르며 울다가 슬픈 표정을 하고선 밖으로 나온 그로구
- 12:31
- 조회 177
- 잡담
-
- 씨집 그냥 업자끌어안고 죽든가 싶어짐
- 12:30
- 조회 89
- 잡담
-
- 스쿠 궁금한거
- 12:30
- 조회 98
- 잡담
-
- 넷플릭스 남편들 좀 보다가 포기
- 12:30
- 조회 91
- 잡담
-
- 아니 슈퍼맨때는 리뉴얼지랄해서 삼일날리게 해놓고 슈퍼걸때도 개같은 거 적용하네 씨지비가 디씨 싫어하나ㅠㅠ
- 12:28
- 조회 59
- 잡담
-
- 근데 ㄹㅇ 씨집 리뉴얼하느라 죽쒔을때 메박은 씨집살이 끝 이렇게 개유쾌하게 어그로끌고 끝났는데
- 12:27
- 조회 140
- 잡담
-
- 진짜 영화관들 재수없어 영화 없으면 지들이 걸거있냐고
- 12:27
- 조회 76
- 잡담
-
- 마티 슈프림 관 언제 더 얼어주나ㅜㅠ
- 12:27
- 조회 21
- 잡담
-
- 호프 돌비서 볼거야
- 12:27
- 조회 16
- 잡담
-
- 갑자기 생각난건데 메박pc로 예매하면 카톡으로 예매알림오는데 그거 당일 상영1시간 전에 카톡 재알림 옴ㅋㅋㅋㅋ
- 12:26
- 조회 3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