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엑콘밖에 안가봤을때도 멘트타임때 잘한다 재밌다 생각했었는데 다른 여러공연 다녀도 몬엑만큼 재밌게 토크까지 하는 공연 진짜 드물던데(팬깍지인가요? 근데 진짜 웃긴걸🤷♀️)
난 그래서 무대 적어도 팬콘도 너무 사랑함 애들 토크랑 게임할때 엄청 웃고 옴 나만의 개그콘서트
https://x.com/i/status/2068861342371680340
난 그래서 무대 적어도 팬콘도 너무 사랑함 애들 토크랑 게임할때 엄청 웃고 옴 나만의 개그콘서트
https://x.com/i/status/2068861342371680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