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진짜 오직 투스칸레더 보러 파뮤페 갔다..

무명의 더쿠 | 16:50 | 조회 수 123

단한파트도 버릴게 없는 곡

행진부터 댄브 듀엣파트 랩파트 1포더엠 2포더엑스 까지 완벽한 곡


https://x.com/i/status/2068710242234540152


https://x.com/i/status/2068946690556809224


https://x.com/i/status/2068711624538825111


https://x.com/i/status/2068704467714003354


https://x.com/i/status/2068712780128292906


https://x.com/i/status/2068853382761308337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386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몬방배 전곡 타입 조사 결과(2022.01 ~ing) 💕 87
  • 📩 새 메시지 도착: MONSTA X님이 당신을 초대했습니다. 더보기··· [몬스타엑스 입덕가이드] 618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우리지금 상태 아무래도 콘다음날하구 비슷한거가타....
    • 17:13
    • 조회 93
    • 잡담
    6
    • 진짜 오직 투스칸레더 보러 파뮤페 갔다..
    • 16:50
    • 조회 123
    • 잡담
    4
    • 팬덤 경쟁 예능 어쩌구 라인업에 우리도 있네
    • 16:02
    • 조회 196
    • 잡담
    7
    • 지금 내 상태
    • 15:37
    • 조회 162
    • 잡담
    4
    • 셔누 형원 유닛앨범 나눔
    • 15:19
    • 조회 121
    • 나눔
    8
    • 근데 요즘 진짜 슬로건이랑 핸드폰 높게 드는 팬들 많더라ㅠㅠ
    • 15:08
    • 조회 190
    • 잡담
    8
    • 어제 파크페 몬베베들 많아서 좋았어...🫶
    • 14:25
    • 조회 200
    • 잡담
    5
    • [🎥] MONSTA X 2026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 RECAP
    • 14:11
    • 조회 108
    • 스퀘어
    4
    • 민혁 Reaching 엠카 사전투표 후보다
    • 13:44
    • 조회 122
    • 잡담
    4
    • 어제 전광판에 형원이 잡힐때마다 피크닉존에서 웅성댔다던데 ㅋㅋㅋㅋ
    • 13:26
    • 조회 177
    • 잡담
    3
    • 파크페 셋리 알수 있을까?
    • 13:06
    • 조회 134
    • 잡담
    4
    • "노래해" 이거 밈이라고 누가 좀 전해줘
    • 12:46
    • 조회 232
    • 잡담
    8
    • 노래해 사건 영상 여러개 보니까 노래해 오래해 다 섞여있음 ㅋㅋㅋㅋ
    • 10:44
    • 조회 259
    • 잡담
    9
    • 얘들아 나 너무 죽겠는데 너무 행복하다
    • 10:07
    • 조회 185
    • 잡담
    3
    • 체조 옆에서 거하게 뒤풀이 공연한 느낌이네 ㅋㅋㅋㅋ
    • 09:51
    • 조회 192
    • 잡담
    1
    • 연차 안 낸 몬베베 그게 바로 나예요
    • 09:35
    • 조회 267
    • 잡담
    11
    • 어제 떼창 끝나고 나서 형원이가 이게 콘서트에서만 되는줄 알았는데
    • 09:32
    • 조회 218
    • 잡담
    3
    • 뒤에서 찍은 영상 좀 봐봐 몬베베 잘 논다 진짜로
    • 00:35
    • 조회 487
    • 잡담
    4
    • 2일 페벌 그래도 잘끝나서 좋다
    • 00:34
    • 조회 202
    • 잡담
    2
    • 오늘 못간 사람도 많나 ....... 혹시 있으면 다음엔 꼭 다같이 놀자
    • 00:28
    • 조회 295
    • 잡담
    7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