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비교적 앞쪽이었는데 한두명이 핸드폰 머리 위로 드니까 줄줄이 다 올라가서ㅠㅠㅠ
사람들이 좀 내려달라고 하는데 절대 안 내려줌ㅋㅋㅋ큐ㅠㅠㅠ
슬로건도 머리 위로 올라가고
단차없는 스탠딩인데 시야 가리는 헤어스타일이나 모자 같은 거 때문에 계속 그거 좀 치워달아고 양해 구하는 팬들 많이 봄..ㅋㅋㅋ
공연은 너무 좋았는데 조금 팬들 에티켓..... 이라고 해야 하나 좀 그런 데서 힘들다.... 되는 경우도 있더라
사람들이 좀 내려달라고 하는데 절대 안 내려줌ㅋㅋㅋ큐ㅠㅠㅠ
슬로건도 머리 위로 올라가고
단차없는 스탠딩인데 시야 가리는 헤어스타일이나 모자 같은 거 때문에 계속 그거 좀 치워달아고 양해 구하는 팬들 많이 봄..ㅋㅋㅋ
공연은 너무 좋았는데 조금 팬들 에티켓..... 이라고 해야 하나 좀 그런 데서 힘들다.... 되는 경우도 있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