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sponichiannex/status/2006441403539444104?s=20
SKE48의 전 멤버이자 방송인 마츠이 쥬리나(28)가 결혼한다는 사실이 31일, 스포츠니폰(스포니치) 본지 취재를 통해 확인됐다.
상대는 남성 유닛 BOYS AND MEN의 츠지모토 타츠노리(34)다.
두 사람은 이달 중 혼인신고를 제출할 예정이며, 다음 주 도쿄에서 투샷 기자회견을 연다.
결혼식과 피로연은 아직 미정이다.
2018년 AKB48 세계선발총선거에서 1위를 차지한 톱 아이돌이, 현역 아이돌과 함께 행복한 결말을 맞이하게 됐다.
두 사람의 첫 만남은 2014년 말이다. 츠지모토가 나고야역 앞에서 TV 특집 프로그램의 전단지를 나눠주고 있을 때,
마츠이를 비롯한 SKE 멤버들이 지나가며 인사를 나눈 것이 계기였다.
이후 몇 년이 흐른 뒤, 공통 지인을 통해 재회했다.
2022년, 츠지모토가 마츠이를 초대해 친구들과 함께 캠핑을 다녀온 일을 계기로 급격히 가까워졌고,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가까운 지인에 따르면, 당시 마츠이는 사생활과 일 양쪽에서 고민을 안고 있었고, 몸 상태도 좋지 않은 날이 계속되고 있었다.
외출을 거의 하지 않던 시기였지만, 츠지모토의 제안을 받아들였다.
이 지인은 “자연 속에서 대화를 나누며 츠지모토 씨의 인간적인 매력을 알게 되었고, 어느새 서로를 의식하게 된 것 같다”고 전했다.
3년간의 교제를 결실로 맺은 두 사람은 다음 주 도쿄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자신의 말로 직접 결혼을 발표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최근 주류인 SNS 발표가 아니라, 두 사람의 목소리로 직접 전하고 싶다는 생각에서 회견을 선택한 것으로 들었다”고 설명했다.
마츠이가 2019년 개그맨 야마사토 료타와 배우 아오이 유우가 진행한 결혼 기자회견에 깊은 인상을 받았던 점도 이유 중 하나라고 한다.
마츠이가 겸임으로 활동했던 AKB48은 지난달 도쿄 일본무도관에서 결성 20주년 기념 공연을 개최했고, 마츠이도 무대에 올랐다.
그룹은 연말에 6년 만에 홍백가합전에 출연했다.
한편 BOYS AND MEN 역시 지난달 28일까지 결성 15주년 기념 투어를 진행 중이었으며,
서로의 큰 이벤트에 부담을 주지 않기 위해 연초 발표를 택한 것으로 전해졌다.
새해 첫 날부터 놀라운 소식이....
어린 시절부터 봐온 쥬리나가 결혼한다니 딸내미 시집보내는 기분 (^^)
쥬리나가 선택한 사람이니 좋은 사람일 거라 믿어
늙은 게닌도 아니고 나이차도 많이 안나는 또래라 다행이야
결혼 축하하고 앞으로 더 행복해지면 좋겠다
축하해 쥬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