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같아선 더퍼프 팬싸라도 해줌 안되나 싶을 정도 (어차피 팬싸도 극한으로 적었는데ㅠ)
태국 갓어야 하는데ㅠㅠㅜㅜㅠ 원덬의 바보같은 개인사정 이슈로 못가서
방구석에서 우리 마크 찾아보는중ㅠ
진짜 너무 이쁘고 차카고 귀엽고 사랑스럽고
가있는 사람들 부러워 눈물나
그런의미로 갑자기 쓰는 원덬이 생각하는 마크 실물 느낌:
원덬이 웬만해선 얼굴크기엔 놀라지 않는데 그냥 볼때마다 놀람.... 너무너무짝아 가끔 보고있는데도 초점이 안맞고 허공이 보이는거 같은 느낌 과장이 아니라 진짜로ㅋㅋㅋㅋㅋ
근데 또 눈은 존나 존나 큼 진짜 크고 눈이 막 반짝임 근데 그 눈으로 막 이쁘게 쳐다보거 얘기해줘가지고 홀린듯이 눈만 보게 됨
그러고 생각보다? 더 서구적이라 해야하나 ㄹㅇ 프랑스 인형 같단 얘기가 맞는게 뭔가 코도 높고 서구형 얼굴같다 싶은데 또 오밀조밀 귀여운.. 신기하게 잘생쁜 얼굴
긍데 늘 눈만 ㅈㄴ 생각남
아 그리고 개말라임ㅋㅋㅋ전체적으로 좀 인형같은듯..
아 마크보고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