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부터 확 뒤집어지긴 햇지만ㅠ
투표 하던 사람은 계속 한거 같아서
나두 동참햇단것도 뿌듯하고
1999때 으쌰으쌰 하던거 생각남ㅋㅋㅋ
나 원랜 스밍 투표 개귀찮아하는 사람인데 마크 팬활동은 하고나면 뿌듯해서 잘 하게됨 헤헿
투표 하던 사람은 계속 한거 같아서
나두 동참햇단것도 뿌듯하고
1999때 으쌰으쌰 하던거 생각남ㅋㅋㅋ
나 원랜 스밍 투표 개귀찮아하는 사람인데 마크 팬활동은 하고나면 뿌듯해서 잘 하게됨 헤헿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