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라클 급하게 막차타겠다고
거의 3-4억씩 주고 유니크 15% 장신구템들 사고 (하 근데 15%가 좋은 옵션이 아니더라고?ㅠㅠ..호구짓 한거겠지)
몇몇개는 카르마 17성 줌서 발랐는데 스타포스 안 된 애들 트왈마/골클벨 얘네는 나중에 샤타포스때 기다렸다가 해? 아니면 그냥 17성으로 올려두 돼??
그리고 지금 템셋에서 혹시 잘못하고 있거나, 더 해야 할 게 있을까??? 공략 열심히는 보는데 이해하기 어려워서 내가 잘 하고 있는건지 몰겠어ㅠ

미라클 급하게 막차타겠다고
거의 3-4억씩 주고 유니크 15% 장신구템들 사고 (하 근데 15%가 좋은 옵션이 아니더라고?ㅠㅠ..호구짓 한거겠지)
몇몇개는 카르마 17성 줌서 발랐는데 스타포스 안 된 애들 트왈마/골클벨 얘네는 나중에 샤타포스때 기다렸다가 해? 아니면 그냥 17성으로 올려두 돼??
그리고 지금 템셋에서 혹시 잘못하고 있거나, 더 해야 할 게 있을까??? 공략 열심히는 보는데 이해하기 어려워서 내가 잘 하고 있는건지 몰겠어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