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애들은 나 이제 즉사기쓸게~ 하고 공격하니까 피하거나 무적기쓰면 되는데 듄켈은 걍 쫄들이 단숨에 파바박 때려서 뭐 회피할 타이밍도 못잡겠음...ㅋㅋㅋㅋㅋㅋㅋ
잡담 난 하드듄켈이 왤케 어렵지
84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다른애들은 나 이제 즉사기쓸게~ 하고 공격하니까 피하거나 무적기쓰면 되는데 듄켈은 걍 쫄들이 단숨에 파바박 때려서 뭐 회피할 타이밍도 못잡겠음...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