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환산 31000 헥환은 23000 나와!
아버템 + 보장셋 에 매커랑 성배는 대충 주워서 쓰고있고 하트는 유잠 기다리는중
오늘 진힐라 잡았구 이제 하루윌 도전해보려하는데 이거 가만히 있는다고 시간이 해결해주는 것 같진 않은데 이제 뭘 올려야하는지 모르겠어
공략 보고 여기까지 막 따라왔거든? 근데 이제 어느정도 지난 다음의 세팅은 뭔가 감이 안잡혀서..
아케인 심볼은 돈 모이는대로 올리고있고 헥사도 모이는대로 올리고있어
돈을 모아서 여명 장신구를 사야하는지.. 펫장비작을 해야하는지.. 약간 길을 잃었음 상태야 ㅠ ㅠ 이제 나는 무엇을 해야 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