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보스 쉬워진거야?
72 2
2026.06.24 21:28
72 2

하데미 이후로 3..?년째 안(못)하고 있는 해방보스를 다시 도전해봐도 되려나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46 06.24 15,69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5,20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1,140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1,501
공지 알림/결과 [게시판관리팀] 본인 닉네임 공유 금지입니다. 23.09.01 42,163
모든 공지 확인하기()
537815 잡담 노블 기다리다 죽겠음 06.24 6
537814 잡담 보스들 하향됐다던데 해방 난이도 얼마나 낮아진거야? 투력 어느정도여야 할까 9 06.24 11
537813 잡담 이지 칼로스 배율 350으로도 왜 빡센거니 1 06.24 16
537812 잡담 챌섭 기간 내에 285레벨 찍으려면 4 06.24 45
537811 잡담 주보 하루윌까지 간다고 했을때 뭐뭐 말하는거야??? 3 06.24 43
537810 잡담 5만점 넘겼다 5 06.24 86
537809 잡담 카이 3 06.24 79
537808 잡담 하드윌 엄청 쉬워졌다 2 06.24 58
537807 잡담 카이 깨니까 아버 두단계 프리패스다 거지같은 카이 06.24 29
537806 잡담 맨날 앵컴만 해서 하이마운틴 하려니까 어색해 1 06.24 54
537805 잡담 다들 어케 그렇게 레벨업을 빨리하는걸까... 3 06.24 82
» 잡담 보스 쉬워진거야? 2 06.24 72
537803 잡담 덬들아 나 자기소개좀 해도 될까?? 2 06.24 88
537802 잡담 레테 보스 어때? 5 06.24 85
537801 잡담 제네패스 사고 노말이라도 돌아야하나? 1 06.24 63
537800 잡담 초보인데 레테 할만해?! 4 06.24 123
537799 잡담 다들 챌섭 막 플래에 에메 어쩌고 3주해방을 어쩌고 3 06.24 106
537798 잡담 칠흑 갈아주려고 했는데 템값 너무 비싸서 템세팅이 갈길을 잃었다ㅋㅋㅋㅋㅋ 4 06.24 85
537797 잡담 보스패치되고 더스크랑 가엔슬 만 깨는 시간이 안줄어 06.24 30
537796 잡담 패스 사면서 일 년에 20만원은 가성비 취미지 이러고 삼 2 06.24 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