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스더스크잡는중이고
호영인데 딜부족으로 계속 못깨고 있어ㅜ..괴이봉인도 다뚫었고 레투다 커맨드도 해놨고
유튜브에서 보고 하라는대로 딜다넣은것같은데...
왜지 뭐가 잘못된거지
평딜은 솔직히 잘못친거같긴한데 극딜은 꼬박꼬박 잘넣은거같은데ㅜ
하 너무 스트레스받아
카오스더스크잡는중이고
호영인데 딜부족으로 계속 못깨고 있어ㅜ..괴이봉인도 다뚫었고 레투다 커맨드도 해놨고
유튜브에서 보고 하라는대로 딜다넣은것같은데...
왜지 뭐가 잘못된거지
평딜은 솔직히 잘못친거같긴한데 극딜은 꼬박꼬박 잘넣은거같은데ㅜ
하 너무 스트레스받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