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로 본섭에 다른기수 자석펫 2개 있어서 버섯만 사도 5셋 효과까진 받을 수 잇오...
잡담 자석펫 백야 3셋 사기 vs 버섯 2셋 사기
60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8 | 06.21 | 40,58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0,94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7,56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1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3,466 |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본인 닉네임 공유 금지입니다. | 23.09.01 | 42,163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37774 | 잡담 | 첫주 3만점 하고 싶은데 | 13:06 | 8 |
| 537773 | 잡담 | 복귀하려는 유전데 우리 서버 당 캐릭터 몇개 만들 수 잇어? 1 | 13:03 | 9 |
| 537772 | 잡담 | 레잠 2개 어디에 쓸 예정이야?? 6 | 12:14 | 47 |
| 537771 | 잡담 | 신캐나왔길래 오랜만에 메이플 켰는데 5 | 11:46 | 96 |
| 537770 | 잡담 | 하 똥컴 이지루시드에서 한계가 오네 | 11:45 | 26 |
| 537769 | 잡담 | 챌섭 일주일차 챌섭점수 공유해보자 12 | 11:44 | 62 |
| 537768 | 잡담 | 분명 제네패스만 살라했는데 사냥 빡쳐서 챌패스 둘다샀음 3 | 11:09 | 79 |
| 537767 | 잡담 | 와 2만점 됐다 | 11:09 | 30 |
| 537766 | 잡담 | 눈돌아서 25만원 현질했네... 2 | 10:57 | 105 |
| 537765 | 잡담 | 하데미 도핑없이 잡을라했는데 6.7퍼남네 | 10:52 | 32 |
| 537764 | 잡담 | 이제 260찍었는데 2 | 10:43 | 47 |
| 537763 | 잡담 | 스샷찍을 때 하단에 캐릭터 정보? 없애고 찍을 수 있는 방법 이써? 2 | 10:43 | 50 |
| 537762 | 잡담 | 성장(?)할때 보고 따라할 만한거 있어 ㅠ? 1 | 10:33 | 50 |
| 537761 | 잡담 | 스펙터 블래스트 공략 알아볼수록 난이도 에반데 1 | 09:30 | 83 |
| 537760 | 잡담 | 카더스크 진힐라 깬 덬들의 투력이 궁금해 4 | 09:27 | 80 |
| » | 잡담 | 자석펫 백야 3셋 사기 vs 버섯 2셋 사기 1 | 09:25 | 60 |
| 537758 | 잡담 | 카더스크 1분남기고 깼는데 하드윌 깰수있을까 4 | 09:15 | 54 |
| 537757 | 잡담 | 와 하드윌 왤케 쉬워?? 2 | 08:51 | 120 |
| 537756 | 잡담 | 메이린 재밌다 | 07:25 | 32 |
| 537755 | 잡담 | 카이 시방새야 | 06:12 | 6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