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근데 다른 거 할 땐 멀쩡한데 왜케 메이플 할 때만 자꾸 키 씹히는 거 같지? ㅅㅂ...
채집키도 글코 이번에 스펙터 하는데도 무적키랑 다 키셋 바꿔서 넣어보는데도 자꾸 두세번 눌러야 겨우 됨 시발시발시발 존나 짜증나^^
아니 근데 다른 거 할 땐 멀쩡한데 왜케 메이플 할 때만 자꾸 키 씹히는 거 같지? ㅅㅂ...
채집키도 글코 이번에 스펙터 하는데도 무적키랑 다 키셋 바꿔서 넣어보는데도 자꾸 두세번 눌러야 겨우 됨 시발시발시발 존나 짜증나^^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5 | 06.21 | 40,58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9,89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6,11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3,175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0,042 |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본인 닉네임 공유 금지입니다. | 23.09.01 | 42,163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37762 | 잡담 | 스펙터 블래스트 공략 알아볼수록 난이도 에반데 1 | 09:30 | 33 |
| 537761 | 잡담 | 카더스크 진힐라 깬 덬들의 투력이 궁금해 3 | 09:27 | 30 |
| 537760 | 잡담 | 자석펫 백야 3셋 사기 vs 버섯 2셋 사기 1 | 09:25 | 31 |
| 537759 | 잡담 | 카더스크 1분남기고 깼는데 하드윌 깰수있을까 4 | 09:15 | 30 |
| 537758 | 잡담 | 와 하드윌 왤케 쉬워?? 2 | 08:51 | 70 |
| 537757 | 잡담 | 메이린 재밌다 | 07:25 | 24 |
| 537756 | 잡담 | 카이 시방새야 | 06:12 | 55 |
| » | 잡담 | 카이 시벌롬아.. | 04:27 | 69 |
| 537754 | 잡담 | 오늘 하드윌 잡는데 3시간 썼음 | 04:12 | 36 |
| 537753 | 잡담 | 나 17억 밖에 손해를 안봤데 3 | 01:52 | 184 |
| 537752 | 잡담 | 이제 몬파 5번 이상하면 무조건 익몬 경험치 먹어? 3 | 01:28 | 117 |
| 537751 | 잡담 | 뉴비 진힐라 도전중인데 흑흑 아깝다 3 | 01:21 | 114 |
| 537750 | 잡담 | 지금 챌섭 다조값 얼마야? 2 | 00:53 | 97 |
| 537749 | 잡담 | 채화랑 셀레나 중에 뭐가 더 손 많이 가? 1 | 00:03 | 63 |
| 537748 | 잡담 | 챌섭 270인데 벌써 사냥하기 싫어 죽겠음 7 | 06.23 | 174 |
| 537747 | 잡담 | 와 카루타 상점 채집보따리 간만에 쥬니퍼베리씨앗오일떴는데 3개줌 | 06.23 | 42 |
| 537746 | 잡담 | 도전자의 무기오류 어쩌고는 그냥 무시해도 되나 1 | 06.23 | 97 |
| 537745 | 잡담 | 3만점 찍어왔어! 3 | 06.23 | 143 |
| 537744 | 잡담 | 인트템 팔사람 빨리 팔아 이게 팔린다고????<<<진짜 팔림 2 | 06.23 | 225 |
| 537743 | 잡담 | 카이 그냥 노블얻고 깰래 2 | 06.23 | 1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