ㅜ.ㅜ ㅈㄱㄴ 예전에 공략글 같은데에 메소등업 있어서 그렇게 해뒀는데 생각보다 메소 너무 깨질 것 같은데 유잠 받고 위에 덮는건 ㅂㄹ? 심지어 17성 스타포스 강화권도 사서 발라부럿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