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 가엔링, 데브펜에 에픽잠재를 발라버렸는데 유잠 바를까 메소로 등업할까?
무명의 더쿠
|
12:20 |
조회 수 66
ㅜ.ㅜ ㅈㄱㄴ 예전에 공략글 같은데에 메소등업 있어서 그렇게 해뒀는데
생각보다 메소 너무 깨질 것 같은데 유잠 받고 위에 덮는건 ㅂㄹ?
심지어 17성 스타포스 강화권도 사서 발라부럿으..
ㅜ.ㅜ ㅈㄱㄴ 예전에 공략글 같은데에 메소등업 있어서 그렇게 해뒀는데
생각보다 메소 너무 깨질 것 같은데 유잠 받고 위에 덮는건 ㅂㄹ?
심지어 17성 스타포스 강화권도 사서 발라부럿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