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소재비는 무슨 15분짜리 경쿠도 간신히 하는 인내심제로인 덬인데
챌섭에서 아델하면서 하루에 2-3시간씩 사냥 조지는 중임
심지어 유튜브나 넷플도 안보고 노동요 플리만 틀어놓고 메이플 화면만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스도 좀만 더 연습하면 편하게 잡을 것 같고 숙련도 연습하는대로 정직하게 늘어서 너무 재미씀
챌섭2때 렌 3때 썬콜 추천 직업 중에 끌려서했다가 안맞아서 후회했는데 대만족쓰
1소재비는 무슨 15분짜리 경쿠도 간신히 하는 인내심제로인 덬인데
챌섭에서 아델하면서 하루에 2-3시간씩 사냥 조지는 중임
심지어 유튜브나 넷플도 안보고 노동요 플리만 틀어놓고 메이플 화면만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스도 좀만 더 연습하면 편하게 잡을 것 같고 숙련도 연습하는대로 정직하게 늘어서 너무 재미씀
챌섭2때 렌 3때 썬콜 추천 직업 중에 끌려서했다가 안맞아서 후회했는데 대만족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