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레벨 잘오르고 나한테 재밌는 직업하니까 요즘 존잼이다 진짜
70 3
2026.06.22 08:41
70 3


1소재비는 무슨 15분짜리 경쿠도 간신히 하는 인내심제로인 덬인데


챌섭에서 아델하면서 하루에 2-3시간씩 사냥 조지는 중임


심지어 유튜브나 넷플도 안보고 노동요 플리만 틀어놓고 메이플 화면만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스도 좀만 더 연습하면 편하게 잡을 것 같고 숙련도 연습하는대로 정직하게 늘어서 너무 재미씀


챌섭2때 렌 3때 썬콜 추천 직업 중에 끌려서했다가 안맞아서 후회했는데 대만족쓰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186 00:05 5,01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499,90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57,83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84,43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2,659
공지 알림/결과 [게시판관리팀] 본인 닉네임 공유 금지입니다. 23.09.01 42,163
모든 공지 확인하기()
537661 잡담 그 260넘어서 받는 심볼은 심볼 많이 주는 퀘 없어? 10:05 3
537660 잡담 난 레테 재밌는데ㅜ 레테 손에 맞는 덬 없나 09:57 6
» 잡담 레벨 잘오르고 나한테 재밌는 직업하니까 요즘 존잼이다 진짜 3 08:41 70
537658 잡담 메이플 해외에서도 노트북 와이파이로 접속 가능한가?? 3 06:53 53
537657 잡담 요즘 코디 시뮬 뭐 써? 2 05:46 89
537656 잡담 브론즈 모자 ㅈㄴ 어이없음 6 03:40 191
537655 잡담 원래 쫌쫌따리로 스펙업하고 환산 얼마됐는지 구경하는게 낙이었는데 01:52 86
537654 잡담 나 원래 소리 끄구 게임하는데 남레테 하면서 소리 처음으로 다 켜두고 함 2 01:13 134
537653 잡담 277렌 vs 260레테 2 00:53 138
537652 잡담 복귀유저 제네패스 살까마까 3 00:06 112
537651 잡담 커스터드 쿠폰 쓰실분 4 06.21 206
537650 잡담 270대 오니깐 레벨 진짜 안오른다 06.21 69
537649 잡담 ui 갈수록 익숙해지지도 않네.. 06.21 95
537648 잡담 그란디스는 약간 2 06.21 94
537647 잡담 레테 코디생각하면 여캔데 오리진+목소리생각하면 남캐고 2 06.21 114
537646 잡담 레테 이루시는 딜찍이 답이야? 2 06.21 178
537645 잡담 아 오늘 몬파 못돌았는데 집에 12시 전에 못들어갈듯ㅜㅜ 1 06.21 69
537644 잡담 환산 대기 20분 ..... ㄷㄷ 2 06.21 159
537643 잡담 스펙터 블래스트 랜덤 매칭하는데 1 06.21 94
537642 잡담 타격감 중요한거였네 레테 쉬운데 재미가없어 06.21 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