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래서 팜 ㅋㅋㅋㅋㅋ
잡담 추경 챌섭 1000만 메소네;;
238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12 | 06.22 | 28,52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9,89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6,11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2,27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69,421 |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본인 닉네임 공유 금지입니다. | 23.09.01 | 42,163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37761 | 잡담 | 카더스크 진힐라 깬 덬들의 투력이 궁금해 | 09:27 | 1 |
| 537760 | 잡담 | 자석펫 백야 3셋 사기 vs 버섯 2셋 사기 | 09:25 | 4 |
| 537759 | 잡담 | 카더스크 1분남기고 깼는데 하드윌 깰수있을까 2 | 09:15 | 13 |
| 537758 | 잡담 | 와 하드윌 왤케 쉬워?? 2 | 08:51 | 44 |
| 537757 | 잡담 | 메이린 재밌다 | 07:25 | 24 |
| 537756 | 잡담 | 카이 시방새야 | 06:12 | 50 |
| 537755 | 잡담 | 카이 시벌롬아.. | 04:27 | 64 |
| 537754 | 잡담 | 오늘 하드윌 잡는데 3시간 썼음 | 04:12 | 36 |
| 537753 | 잡담 | 나 17억 밖에 손해를 안봤데 3 | 01:52 | 173 |
| 537752 | 잡담 | 이제 몬파 5번 이상하면 무조건 익몬 경험치 먹어? 3 | 01:28 | 112 |
| 537751 | 잡담 | 뉴비 진힐라 도전중인데 흑흑 아깝다 3 | 01:21 | 107 |
| 537750 | 잡담 | 지금 챌섭 다조값 얼마야? 2 | 00:53 | 92 |
| 537749 | 잡담 | 채화랑 셀레나 중에 뭐가 더 손 많이 가? 1 | 00:03 | 62 |
| 537748 | 잡담 | 챌섭 270인데 벌써 사냥하기 싫어 죽겠음 7 | 06.23 | 167 |
| 537747 | 잡담 | 와 카루타 상점 채집보따리 간만에 쥬니퍼베리씨앗오일떴는데 3개줌 | 06.23 | 41 |
| 537746 | 잡담 | 도전자의 무기오류 어쩌고는 그냥 무시해도 되나 1 | 06.23 | 95 |
| 537745 | 잡담 | 3만점 찍어왔어! 3 | 06.23 | 141 |
| 537744 | 잡담 | 인트템 팔사람 빨리 팔아 이게 팔린다고????<<<진짜 팔림 2 | 06.23 | 221 |
| 537743 | 잡담 | 카이 그냥 노블얻고 깰래 2 | 06.23 | 97 |
| 537742 | 잡담 | 하세 배율 245퍼면 하세 가는게 낫지? 2 | 06.23 | 6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