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케 방송에선 안 나갔나 나갔나 모르겠지만 일단 현장에서 경훈이가 판파 시연에서 보여주는 버전이 현재 개발중인 버전의 이전 버전?쯤 되고 개발중인 버전에선 인터페이스나 이것저것 리뉴얼해서 준비중이라고 했음
시연 버전 만족스럽지 않을 수도 있다 완전 다 개발해서 나온게 아니다보니까 버그나 이상한 부분도 분명 있을거다 하면서 쿠션 엄청 깔면서 이야기하더라고..ㅋㅋ큐ㅠㅠ
알파 테스트 가을 예정이라고 하니까 그때 시연버전이랑 어떻게 다른지 함 해봐야 뭔가 감이 올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