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스팅차지속도가 아니고 스킬재사용대기시간이엇으면 계시썻을거같은데 ㅠ 피증vs공증도 고민되고 결함도 큰거같고 뭐쓸지를 모르겠네 이번에 방어구를 피증으로 많이 교체해서 공증써야하나 싶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