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캐 멘스 다 밀고 만렙 만드는 것까진 어케 겨우 다 하긴 했는데 시즌초라 확실히 신경써야할 게 많다 ㅋㅋㅋㅋ
매일 관성적인 숙제 순식간에 해치운 뒤 느긋히 채집하고 가공하고 데코템 만들고 악기 연주하고 염질 커마 싹 바꾸고 링가링가딩가 시간 죽이던 기간(없뎃)이 너무도 길었던 여파..
신규 황금템 모으기든 던전 뺑뺑이로 드랍템 먹기든 본캐로 좀 진득하게 게임 즐기고 싶은데 크게 뭐 하는 것도 없이 허둥대면서 이 캐 저 캐 넘나들고만 있음 아직도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