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만 해도 반전 없이 엌퀘 사냐...? 상태였는데 빼고 굴려봤더니 평타구간 없고 스킬 잘 돌아서 편하네...
뒤로 가는 거 등신 같긴 한데 오히려 중거리쯤 자리잡게 되니까 타바처럼 가까운사람+먼사람 찍는 장판은 다 무시해도 됨
굳이 따지자면 뒤로 슬라이딩보다 옆돌기 돌아온 게 더 짜증남ㅋㅋㅋㅠㅠ 캐 옆에 장판이 깔리는데도 굳이굳이 옆구르기로 장판에 뛰어드는 모습...
산탄 있/없딜은 4~5배쯤 차이나서 산탄 끼고 포츈볼트 많이 터지면 고점 높을 거 같음
이번 시즌 석궁 그래도 재미있는 거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