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한테 마비는 캐꾸 때문에 하는 게임인데 그 캐릭터가 ㅇㅇ 얼굴 조형이나 비율이 너무 별로임 그냥 못생겼어... 뭐 공개될때마다 이대로 나오면 접지 않을까라는 생각만 강해지는 중 지금 마비노기 열심히 즐겨놔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