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을 마비노기만 해서 모르나본데 솔직히 현재 게임에서 볼 수 있는 인벤토리 시스템중에 우리 마비 테트리스식 인벤이 제일 비효율적이고 제일 아이템 적게들어가는데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게만 충분하면 한도끝도없이 넣을 수 있는게 무게식인데 왜 거지같은 테트리스식 인벤 안해준다고 땡깡부리는지 모르겠음
말이 인꾸고 낭만이지 솔직히 그거 ㅈㄴ불편한거 본인들도 느끼지않나
내가 마비하면서 제일 맘에안든게 테트리스식 인벤이라 난 오히려 무게만 충분하면 무게식 대찬성임
제일 문제는 여태까지 키트로 팔아먹은 가방을 어떻게 처리할것이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