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그냥 의장노기 하면서 천천히 모으는 게 답이겠지 https://theqoo.net/mabinogi/4259347213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27 접었다 복귀하니 있는 게 없어 모아둔 룬도 당연히 없고 ㅋㅋ 10성 1개도 아직 멀었다...이번 전설은 취향도 아니라서 패키지 사서 킵해두고 그냥 천천히 즐겜하는 게 맞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