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아까 시연해봤는데 조작감 너무어색해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mabinogi/4259133243 무명의 더쿠 | 13:54 | 조회 수 231 하던거랑 달라서 근데 좋긴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부드러워서 적응안됨그리고 던바 존나 넓어 ㅁㅊ 공간감이 다름이래서 일찍 오라고 했구나 이자식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