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캐 법산데 개짜증난다 진심 시즌시작부터 꺾이려고하네ㅋㅋㅋㅋㅋㅋ본캐만 신속 못먹는중인데 필요도없는 부캐는 4개씩있음 미친거
구조자체가 태생부터 캐속없으면 시체인 직업으로 만들어놓고
시즌2룬에 캐속룬 쓸만한게 없으면 어카라고
룬은 어케 존버하면 모을수라도있지 아티팩트는 정가도안되는데 진짜 뭐하는건지... 아
본캐 법산데 개짜증난다 진심 시즌시작부터 꺾이려고하네ㅋㅋㅋㅋㅋㅋ본캐만 신속 못먹는중인데 필요도없는 부캐는 4개씩있음 미친거
구조자체가 태생부터 캐속없으면 시체인 직업으로 만들어놓고
시즌2룬에 캐속룬 쓸만한게 없으면 어카라고
룬은 어케 존버하면 모을수라도있지 아티팩트는 정가도안되는데 진짜 뭐하는건지...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