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냐하면 이미 창고에 순록이 있고 나는 유니콘을 타고 다니기 때문ㅋㅋㅋㅋ아오 아까워 전탈 부캐 이동 가능하게 해줬으면 새로 질렀을텐데아무리 내가 호구여도 전탈 3개 사서 2개 묵히긴 좀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