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 받아서 허수아비 쳐봤는데 나같은 박댁알은 못쓸듯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말인지 너무 어렵고 계속 스킬 쿨돌아오는거 보느라 머리아퍼ㅋㅋㅋㅋㅋ 누가 연구해서 치는거 올라오기라도 했음 좋겠다 구경이나 해보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