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성 개선된것도 좀 보이고
전압 보상 준것도 좋음
난 천장생겨도 그게 개별 전압마다 다를줄 알았는데
앞으로는 모르겠는데 지금까지거 쳐서 준거 좋음
그게 원래 그랬어야되는거 조삼모사처럼 ㅋㅋㅋㅋ 좀 그런 기분도 들지만
뭐 암튼 바뀐거 좋고 이것저것 괜찮은거 같음
편의성 개선된것도 좀 보이고
전압 보상 준것도 좋음
난 천장생겨도 그게 개별 전압마다 다를줄 알았는데
앞으로는 모르겠는데 지금까지거 쳐서 준거 좋음
그게 원래 그랬어야되는거 조삼모사처럼 ㅋㅋㅋㅋ 좀 그런 기분도 들지만
뭐 암튼 바뀐거 좋고 이것저것 괜찮은거 같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