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뜬 거보다 실제 미리보기했을때 훨 예뻐 ㅋㅋ
배색도 검빨이랑 연하늘 특히 진짜 이쁘더라 둘다 지향 많은데 내 지향이었으면 기본 염색 그대로 둘듯..
애기로도 귀여운데 성인여캐한테도 잘 어울려서 범용성 좋아보여 부캐 교복으로 딱임
배색도 검빨이랑 연하늘 특히 진짜 이쁘더라 둘다 지향 많은데 내 지향이었으면 기본 염색 그대로 둘듯..
애기로도 귀여운데 성인여캐한테도 잘 어울려서 범용성 좋아보여 부캐 교복으로 딱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