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모바일) 얘들아..살아있었구나ㅋㅋㅋ나 카테 활발해진건 기뻐
- 23:30
- 조회 20
- 잡담
-
- 모바일) 미친 나 부캐부터했다고....
- 23:29
- 조회 22
- 잡담
-
- 모바일) 근데 그 소울스트림 잘모르겠어
- 23:29
- 조회 25
- 잡담
-
- 모바일) 투력 얼마나 올랐어?
- 23:28
- 조회 54
- 잡담
-
- 모바일) 운영이 진짜 갈수록 레전드(n)를 갱신하는듯
- 23:27
- 조회 19
- 잡담
-
- 모바일) 아니 시발 나 겨우 겜 켜자마자 쫓겨났어 어이가없네
- 23:26
- 조회 28
- 잡담
-
- 모바일) 퇴근하자마자 접속해놓고 집안일하고 씻고왔더니...
- 23:25
- 조회 30
- 잡담
-
- 모바일) 확인되는 현상 보러갔더니
- 23:25
- 조회 68
- 잡담
-
- 모바일) 용이 잠드는곳 맞나 거기 컷씬 멋있드라
- 23:24
- 조회 73
- 잡담
-
- 모바일) 점검시간만큼의 은동전 줘야하는거아님?
- 23:24
- 조회 12
- 잡담
-
- 모바일) 하다못해 멤버십은 추가해줘라
- 23:23
- 조회 24
- 잡담
-
- 모바일) 근데 임점 5시까지인것도 요일던전 끝나기 1시간전에 열어줬으니 안돈거 니잘못; 이러는거 같아서 기분나쁨ㅋㅋㅋ
- 23:23
- 조회 89
- 잡담
-
- 모바일) 근데 카테 활발해지니까 좋다
- 23:22
- 조회 74
- 잡담
-
- 모바일) 내일 오전 임점은 안 한다는거 맞지?
- 23:21
- 조회 116
- 잡담
-
- 모바일) 아니 5분전에 갑자기 공지해서 점검 쳐하고 아무것도 못하게만들어놓고 보상 실화냐
- 23:21
- 조회 26
- 잡담
-
- 모바일) 악용한애들 정지라도 잘 좀 때려라
- 23:21
- 조회 73
- 잡담
-
- 모바일) 이딴겜 진짜 처음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3:20
- 조회 81
- 잡담
-
- 모바일) 버그면 뭐 막는것도 막는건데 그거에 대한 후속처리는 있는거임?
- 23:19
- 조회 86
- 잡담
-
- 모바일) 아아 모비노기팀 보시요. 요일던전 100렙찍고 들어갈라고 안들어갔으니까 이거 보상해주쑈
- 23:19
- 조회 38
- 잡담
-
- 모바일) 내가 튕긴 컷신 어딘지알아?ㅅㅍ
- 23:19
- 조회 11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