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의 하나 꽁으로 번거맞지...???
이번전압 끝나기 전까지 일단 묵혀둬도 되는건지 모르겠지만 일단 묵혀봐야겠다
근데 이거 소급 갯수 좀 이상한거같아
승급 1번에 5개라고 할때
상의도 그렇고 다른 부위들 소급받은게 내 기억이랑 다른거같은데.....

상의 하나 꽁으로 번거맞지...???
이번전압 끝나기 전까지 일단 묵혀둬도 되는건지 모르겠지만 일단 묵혀봐야겠다
근데 이거 소급 갯수 좀 이상한거같아
승급 1번에 5개라고 할때
상의도 그렇고 다른 부위들 소급받은게 내 기억이랑 다른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