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패키지 의상 맘에 들어서 문 열리자마자 들어가서 패키지부터 샀는데 검은색으로 골라서 입히고 후드 씌워놓으니까 ㅈㄴ 드래곤후드 같아... 그 누구냐 ㅁ드래곤후드 빡빡이 옆에 세워놔도 위화감 없을듯... 어쩔거야 이거...
이번 패키지 의상 맘에 들어서 문 열리자마자 들어가서 패키지부터 샀는데 검은색으로 골라서 입히고 후드 씌워놓으니까 ㅈㄴ 드래곤후드 같아... 그 누구냐 ㅁ드래곤후드 빡빡이 옆에 세워놔도 위화감 없을듯... 어쩔거야 이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