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적 한번도 없었는데 게임 업데이트중이라면서 숫자 올라가더니 모비노기 실행창 열렸다가 자기가 그냥 꺼짐ㅠㅠㅠㅠㅠㅠㅠ 넥슨 플러그랑 모비노기 설치 삭제하고 다시 켜도 계속 그래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