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ㅋㅎ 천장 소급으로 받고도 남는 수준인데 그냥 게임에 너무 빈정이 상해서 접속하기가 싫다 쇼케에서 이 부분은 언급도 없었지 않나? 전날 띡 통보하는 상황이ㅎㅎ대체 유저를 얼마나 우습게 보는 건지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