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이미지 떴을 때 난 여캐 옷 예뻐보였어서 이번에도 전설 뽑아볼까? 했는데 흠... 옵션 추가된다는 거 보자마자 다음 전설 옷에는 또 무슨 옵션 붙여서 나오려고?
란 생각이 일단 1차적으로 들고 ㅋㅋㅋ 뭐 같을 수도 있겟지만
그 전에 전설 맞췄던 사람들은 그럼 머 바보인가 싶기도하고
걍 딜욕심 안내고 가족사진 욕심 안내고 1인분만 한다는 마음으로 즐기면 뭐 전설압까지 필요한가 란 생각이 드는ㅋㅋㅋㅋㅋ
지갑열려고 저런거 같은데 역으로 난 지갑이 닫혀버림